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자바, 비베 등)

컴퓨터 과학은 인간 지식의 다양한 분야를 포괄할 수 있는 폭넓은 학문 분야다. 컴퓨터 과학의 다양한 관점은 소프트웨어 공학, 정보 기술, 컴퓨터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언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개발 등과 같은 개념들을 다룬다.

언어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은 컴퓨터 과학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프로그래밍 언어라는 용어는 보통 일련의 명령어를 가리키는데, 프로그래머가 컴퓨터 프로그램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따라야 한다.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는 BASIC, C, FORTRAN, Java, Pascal, Visual Basic, Java, Visual C++, C#, Ruby, C++, Fortran, ActionScript, F#, Perl, CSS 등이 있다.

컴퓨터 게임 개발은 이용자들을 즐겁게 하고 도전하도록 고안된 소프트웨어다. 다른 목적의 다양한 게임 종류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 게임 개발은 오락과 교육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뉘게 될 것이다. 교육용 컴퓨터 게임은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이나 훈련 과정을 통해 교실이나 온라인에서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비디오게임을 하는 재미와 도전에 몰두하는 즐거움은 다른 그룹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컴퓨터과학의 또 다른 인기 있는 범주는 검색엔진을 포함한다. 검색엔진은 주제나 카테고리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려는 사람들이 주로 접속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다.

인터넷을 이용해 연구를 하거나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또 하나의 인기 있는 컴퓨터 과학의 형태다.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는 다양한 출처의 여러 정보를 제공한다. 이 정보는 PC에서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이메일, RSS, 블로그, 먹튀검증, 포럼 등과 같은 몇 가지 다른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웹 기반 데이터베이스의 목적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최근의 뉴스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다.

음악 작곡은 악기를 이용하여 소리를 만들고 그 소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작곡하는 예술이다. 이 과학의 과정에서 학생들은 조화, 리듬, 리듬 표기법, 피치 인식, 멜로디 기억력, 작곡 등 음악의 다양한 측면을 공부할 수 있다. 음악은 가장 매혹적이고 영향력 있는 예술의 한 종류로 여겨진다.

컴퓨터 사이언스는 비디오 게임용 소프트웨어, 전자우편, 회계, 네트워크 서비스, 데이터 관리, 보안, 그래픽, 통신, 멀티미디어, 의학, 산업 자동화 등과 같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응용될 수 있다. 컴퓨터 사이언스의 다양성으로 인해 컴퓨터 사이언스는 일을 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분야 중 하나가 되었다. 컴퓨터 과학, 컴퓨터 공학, 컴퓨터 과학 교육, 컴퓨터 게임 개발, 컴퓨터 과학 응용 프로그램 개발, 소프트웨어 공학, 통계, 통신, 경제, 재무, 관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항목의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